'전참시' 송가인, 데뷔 후 처음 만난 女매니저에 대만족.."예뻐 죽겠어"

OSEN
입력 2019.09.14 07:26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이 데뷔 이래 처음 만난 여자 매니저에 크게 만족한다. 그녀는 매니저를 향해 화수분처럼 샘솟는 애정과 칭찬을 거침없이 표현하며 ‘언니미’를 뿜어낼 것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오늘(1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69회에서는 매니저를 향한 애정이 폭발하는 송가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이 매니저를 향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환하게 웃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말하지 않아도 자신이 원하는 걸 척척 맞히는 매니저에 만족하며 “예뻐 죽겠어~”, “예쁜 짓을 하니까 예쁜 거야~”라며 거듭 칭찬했다고 해 관심을 끈다.

알고 보니 송가인 매니저는 송가인이 데뷔하고 나서 처음 만난 여자 매니저라고. 이제껏 남자 매니저들과 일했던 송가인은 여자 매니저의 섬세한 케어에 200%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

특히 송가인은 매니저의 식사는 물론 건강까지 직접 챙기는 등 매니저를 향한 아낌 없는 애정 공세를 퍼부을 예정이라고 전해져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일상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찰떡같은 매니저의 케어에 사랑이 샘솟는 송가인과 그녀의 애정 공세에 미소 짓는 매니저의 모습은 오늘(14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MBC

말모이100

오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