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방탄소년단, 현대차 팰리세이드 타고 美 그래미어워즈 참석

진상훈 기자
입력 2019.02.11 15:03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10일(현지시각) 미국 LA 스테이플스센터에서 개최된 제61회 그래미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현대자동차(005380)의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를 타고 등장했다.

방탄소년단이 10일(현지시각) 미국 LA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린 61회 그래미어워즈에서 현대차 팰리세이드를 배경으로 기념촬영하고 있다./현대차 제공
현대차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그래미어워즈 시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시상식 참석을 위해 팰리세이드 4대를 제공했다고 11일 전했다.

현대차는 올 여름 북미시장 출시를 앞두고 전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에 팰리세이드를 선보이게 돼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그래미어워즈에 한국 가수로서 최초로 참석했다"며 "이처럼 의미 있는 자리에 모습을 드러낸 팰리세이드 역시 글로벌 시장에서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방탄소년단을 11월 팰리세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한 바 있다. 같은 달 개최된 미국 LA 오토쇼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전세계 최초로 소개하기도 했다.







3일의 약속

오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