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느와르!"…'퍼펙트맨' 조진웅, 인생 반전 코미디로 흥행 정조준

스포츠조선=조지영 기자
입력 2019.09.11 14:2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용수 감독, MANFILM·쇼박스 제작)이 배우 조진웅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현장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상극 케미로 10월 극장가 웃음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퍼펙트맨'이 조진웅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현장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등장만으로도 스크린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충무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조진웅이 이번에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코미디로 돌아왔다 . 매번 캐릭터와 완벽 일체 되는 맞춤형 연기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여 온 연기 대가 조진웅이 '퍼펙트맨'에서 선보일 캐릭터는 바로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다.
얼핏 보면 스릴러 또는 느와르 장르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비주얼의 소유자이나, 영기는 매 순간 흥이 넘치고 인생 한탕을 꿈꾸며 살아가는 자유분방한 인물. 조진웅은 본래의 진중한 성격과는 다른 영기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Bruno Mars의 'Uptown Funk'를 테마송으로 사용하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의 에너지는 물론, 현장 분위기까지 끌어올렸다.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부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장난스러운 제스처까지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서는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조진웅은 강렬한 비주얼과는 달리 유쾌한 흥과 인싸력 넘치는 영기 캐릭터를 통해 전에 없던 반전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와 철없는 꼴통 건달이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김사랑, 지승현 등이 가세했고 용수 감독의 첫 장편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헬스조선 상례서비스

오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