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보복운전 혐의' 최민수 '동상이몽2 '하차NO-정상방송

스포츠조선=문지연 기자
입력 2019.02.11 15:34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보복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최민수가 예정대로 '동상이몽2'에서 하차하지 않고 등장한다.
SBS 는 "11일 방송되는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하는 두 커플 정겨운♥김우림,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이야기가 첫 공개된다. 결혼 25주년을 맞이한 최민수♥강주은 부부는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너는 내 운명' 합류 소식 이후 공개된 예고에서 최민수를 휘어잡는 거침없는 말들로 폭소케 했던 강주은은 스튜디오 녹화에서도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결혼 25주년 감회를 묻는 MC의 질문에 "너무 다행이다. 결혼 25년 무사히 왔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시작부터 솔직한 대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VCR에서 가장 눈길을 끈 건 최민수의 색다른 모습이다. 아내 강주은의 작은 말과 행동도 주의 깊게 살피며 챙겨주고, 혀 짧은 소리로 "자기의 사랑의 비타민~"같은 멘트도 서슴지 않게 하는 등 다정다감한 면모로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민수-강주은 부부가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처음 만났을 당시, '외모'가 아닌 '목소리' 하나로 운명임을 느끼게 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숨겨진 러브스토리도 공개된다. 첫 만남에서 결혼 25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부부의 색다르면서도 리얼한 결혼 생활로 가득 찬 첫 방송은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동상이몽2' 측은 최민수의 보복운전 혐의 불구속 기소 소식을 듣고 최민수의 출연 등에 대해 다각도로 논의해왔으며 지난 4일 방송을 결방하기도 했다. 이후 제작진은 최민수의 출연 여부에 대해 "논의중"이라는 답만 내놓았지만, 결국 최민수 방송분의 정상방송을 결정했다.
lunamoon@sportschosun.com
공시지가

오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