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nd News]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외

전범준 The Boutique 기자
입력 2018.09.21 03:00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헤라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핑크리본 캠페인을 기리기 위한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 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방 자가검진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며, 여성에게 자신에 대한 긍정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18주년을 맞이했다. 헤라의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메이크업 스테디셀러 제품 중 매직 스타터 01호 로즈, 루즈 홀릭 112호 킬링 핑크, 센슈얼 틴트 104호 텐더 로즈 3가지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의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선보인다.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 일부를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여성의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0년 국내 최초 유방 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 건강 의식 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18년째 전개하고 있다.

발렌시아가 제공
발렌시아가 WFP 로고 새긴 아이템 선보여

발렌시아가가 2018년 겨울 컬렉션에서 새로운 로고를 등장시켰다. 'World Food Programme(유엔세계식량계획, 이하 WFP)의 로고다. 발렌시아가는 오늘날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는 세계 기아 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환기시키기 위해 2018년 겨울 컬렉션을 통해 WFP 로고 디테일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이중 일부는 'Saving Lives, Changing Lives'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올해 9월부터 2019년 1월까지 발렌시아가의 WFP 로고가 담긴 아이템들을 구매할 경우 판매 금액의 10%가 WFP에 기부된다. WFP 로고 디테일 아이템은 티셔츠, 모자, 더블팩 등 다양하게 선보이며 발렌시아가 부티크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발렌티노 가라바니 팝업 스토어 운영

발렌티노 가라바니 제공
발렌티노 가라바니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갤러리아백화점 EAST에서 핑크 컬러, 즐거움, 상상력을 담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오는 9월 22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EAST에서 9월 28일~10월 11일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캔디 스터드 팩토리 컬렉션 백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캔디 스터드 팩토리 컬렉션은 새로운 익스클루시브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언타이틀드 스니커즈와 발렌티노 가라바니 액세서리 시리즈를 포함한다.

보테가 베네타 폼폼 팝업 스토어 운영

보테가 베네타 제공
보테가 베네타는 9월 28일~10월 10일에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생기 넘치는 다양한 참(charm)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보테가 베네타 Pom Pom 팝업'을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선보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2018 컬렉션을 위한 특별한 디스플레이와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주는 포토부스, 특별하게 선보이는 '탬부라 백' 등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외에도 추상적인 디테일을 더한 '인트레치아토 앱스트랙트 라인'의 지갑, 체인 월렛, 활동적인 남성을 위한 가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듀퐁 슈즈 슬림젯 스니커즈 컬렉션

에스.티. 듀퐁 슈즈 제공
에스.티. 듀퐁 슈즈가 300g대의 가벼운 무게와 멋스러운 디자인의 '슬림젯(Slim jet) 스니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레이와 화이트, 블랙 등 모노톤의 컬러로 출시되어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청바지와 치노 팬츠 등 다양한 팬츠와 잘 어울리며, 레이스업 스타일부터 슬립온까지 폭넓은 디자인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에스.티. 듀퐁 슈즈의 슬림젯 스니커즈 컬렉션은 론칭을 기념해 1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디뮤지엄, 퇴근 장려 이벤트 '퇴근하기 좋은 날씨'

디뮤지엄 제공
서울 용산구에 있는 '디뮤지엄(D MUSEUM)'은 퇴근 후 여가생활 및 자기계발 등에 시간을 투자하는 직장인을 위해 퇴근 장려 이벤트 '퇴근하기 좋은 날씨'와 다양한 취미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 '뮤지엄 팔레트' 'CLASS 7PM'을 마련했다. '퇴근하기 좋은 날씨'는 9월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퇴근 후 디뮤지엄에 방문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미술관 티켓박스에 사원증 혹은 명함을 제시하면 현재 진행 중인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팀장과 팀원이 함께 미술관에 방문할 시 치킨 교환권을 선착순 선물한다. '뮤지엄 팔레트'는 매달 둘째·넷째 주 금요일 오후 7시, 미술관에서 전시 관람을 하고 직접 그림을 그려보는 페인팅 워크숍이다. 'CLASS 7PM'은 매달 첫째·셋째 주 금요일 오후 7시, 미술관에서 다양한 취미활동을 경험하며 나만의 취향을 찾아보는 프로그램이다. 'PVC 홀로그램 가방 만들기' '미러 페인팅' 등이 열린다.

드비어스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 오라 펜던트 할인 행사

드비어스 제공
드비어스는 10월 1일~11월 4일에 롯데백화점 창립 39주년을 맞아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한 '오라 펜던트'를 339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드비어스의 '오라 컬렉션'에 속하는 이 제품은 0.2캐럿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멜리 다이아몬드로 파베 세팅해 화려함을 더했다. 드비어스만의 마이크로파베 세팅을 통해 착용했을 때 마치 다이아몬드를 피부 위에 수놓은 듯 편안하고 자연스러우며 눈부신 빛을 발한다.
조선일보 D6면
네이버구독하기

오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