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아트, 신규 전시 ‘친구들과 함께’ 선보여 화제

콘텐츠부
입력 2019.03.15 08:30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63아트가 ‘친구들과 함께’ 신규 전시를 운영 중이다.

전시는 3월 12일(화)부터 9월 1일(일)까지 운영된다. ‘친구들과 함께’는 어린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뛰어노는 장면에서 영감을 얻은 전시로, 어린이들의 순수한 동심과 상상력을 주제로 하고 있다. 동물과 동화, 애니메이션을 사용해 소중한 친구, 즐거운 모험, 사랑스러운 자연 등을 표현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전시는 곰인형이나 강아지 등 친근한 소재가 등장하는 ‘친구야 같이 놀자’,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물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숲속 친구’, 최근 대두되는 환경 문제를 우화적으로 담아낸 ‘사라져가는 친구들’, 팅커벨, 톰과 제리 등 동화 속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함께 모험을 떠나요’로 구성됐다.

한화 63아트는 이번 전시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63컬쳐를 친구 추가한 방문자에게 현장 매표소에서 63종합권 1+1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300명(유아 동반 고객)에게는 웅진 동화책을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63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방문객에게는 아메리카노 1+1 혜택도 선사한다.

이벤트는 이달 31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래탐험대

오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