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 김진혁 ‘립스틱’ 선물에 본격 로맨스 시작

콘텐츠부
입력 2018.12.06 22:30
사진=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한 장면
연일 높은 시청률을 돌파하고 있는 ‘남자친구’ 김진혁(박보검 분)이 차수현(송혜교 분)에게 립스틱 선물을 건네며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행복감을 선물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4회 방송분에서는 김진혁이 회사 동료인 박대리의 선물을 사는 도중 차수현을 떠올리며 그녀를 위한 립스틱 구매를 하는 장면과 함께, 차수현이 김진혁에게 생일선물로 립스틱을 받으며 설렘을 느끼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됐다.

김진혁은 "이 립스틱 바른 모델 사진을 봤는데요, 대표님이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서 하나 샀어요"라고 진심을 보이며 설렘을 자극 했다. 무채색 같던 삶을 살던 차수현은 현실에서 김진혁과 다시 만나 일상을 나누며 느끼는 감정 변화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두 주인공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립스틱 선물로 본격적인 감성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이번편도 역시 레전드. 시간이 훅훅 가는 듯!! 앞으로 이대로 쭈욱 갔으면 좋겠다", "박보검X송혜교 꿀조합" 등 앞으로 펼쳐질 두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는 한편, "송혜교 얼굴이 제일 꿀잼이다. 기복 없이 진짜 존예로 나오는듯", 특히 "송혜교 입술 색깔 너무 예쁘네", "송혜교가 선물 받은 제품 무엇인가요?", "송혜교 립스틱 어디꺼죠?" 등 배우들의 스타일까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 층 더 성숙해진 이들의 사랑을 연결해주는 립스틱은 설화수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 로즈 레드’로 알려지며 방송 직후 연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로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설화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로즈 레드)는 남자친구 첫 회부터 송혜교의 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화제가 돼 해당 제품과 컬러를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선일보 구독

오늘의 정보